수도권 유일의 2년제 사이버대학인 세계사이버대학의 상담심리학과를 졸업하는 박해영 졸업생이 전국대학상담학과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우수상담학생으로 선정되어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전국대학상담학과협의회에서는 회원대학 상담전공자들의 전문성 확보와 사기진작을 위하여 매 학기 졸업생 중 우수학생 한명을 추천 받아 전국대학상담학과협의회 이름으로 시상하고 있으며, 세계사이버대학 상담심리학과는 졸업생 중 우수학생을 선정하여 추천하고 있다.
세계사이버대학 상담심리학과는 다변화되는 현대사회의 전문적이고 인성, 적응력을 갖춘 상담전문가 양성, 생애주기별 맞춤형 상담전문가 양성, 현장중심의 맞춤형 실용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지식정보화시대에 부응하는 실무중심의 특성화된 상담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계사이버대학은 수도권에 유일한 2년제 사이버대학으로 상담심리학과, 부동산금융자산학과, 피부미용뷰티학과를 비롯하여 실무 중심의 다양한 학과들이 개설되어 있어, 직장인과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장년층의 각광을 받고 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지도사, 산업기사, 종합미용사 등 다양한 자격증에 도전할 수 있으며, 2년이라는 단기간에 학위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것과 저렴한 학비, 수도권에 위치한 유일한 2년제 사이버대학이라는 장점이 두드러진다.
세계사이버대학은 현재 신입학, 편입학, 시간제학생 모집을 진행 중으로 2019년 2월 16일까지 원서접수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F570YVZS